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일상] 2020 만우절, 네이버 웹툰 썸네일 몰아보기ㅋㅋ 골라보기 -1-

일지&리뷰/일상

by 룬다네 2020. 4. 1. 10:30

본문

 

 

네이버 웹툰네이버 웹툰
네이버 웹툰네이버 웹툰네이버 웹툰네이버 웹툰
네이버 웹툰
네이버 웹툰네이버 웹툰

 


 

만우절 이벤트로 네이버 웹툰 썸네일들이 바뀌었습니다ㅋㅋ

매년하는 이벤트지만 언제봐도 꿀잼이네욬ㅋ

개인적인 꿀잼 픽과 함께 썸네일 몰아보기 시작하겠습니다

 

 

네이버 웹툰

 

 

 

으어어엌ㅋ

ㅋㅋㅋ 벌써부터 노답냄새가 풍겨온다
이런 개그코드면 제목 가려주고 캐치마인드해도

재밌을거 같은데ㅋㅋ

 

윈드 브레이커
바람막이 정석

윈드브레이컼ㅋㅋ 센스보소

틀린말은 아니긴 한데ㅋㅋ

 

인생존망
인생존망

ㄹㅇㅋㅋ

"화장실에 휴지가 없는데 x꼬가 막혔다면" - 하 이브리드 샘이솟아 리오레이비

 

마음의 소리
"꿈은 없고요 놀고싶습니다!!"

마음의 소리 '조석' 작가님

참 애정하는 작가님

형 근데 사직서라니 '마음의 소리'로 웹툰 공무원 할거잖어

ㅋㅋㅋㅋㅋ

 

고수
고수

솔직히.. ㅋㅋ

너무 뻔했다ㅋㅋ 만화에 열중하시는 걸로

사랑해요 '고수'

 

복학왕
복학왕

누가 기안84 아니랄까봐

학에 왕관 씌워놓고 배경에 복자 갖다놨누ㅋㅋ

(사실 조금 노잼)

 

연놈
연들고 달리놈

ㅋㅋㅋ이건 왜 웃기지

지극히 개인적인 포스트

 

좀비딸
좀비딸 그자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건 어디서 찾아오는거얔ㅋㅋㅋ

 

이제 곧 죽습니다
RIP..

ㅋㅋㅋㅋ그와중에 지현이 박제..

 

싸움독학
다음날 손목 팅팅..

아 유쾌햌ㅋㅋ

싸움독학 일도는 권상우 아니냐ㅋㅋ

"니가 그렇게 따움을 잘 해!? 옥상으로 올라와."

 

네이버 웹툰

 

삼시세끼
ㄹㅇ세끼

꺼-억^^ㅋㅋㅋㅋ

일부러 라면 세끼 드신거 실화냐곸ㅋ

컵 세 개중에 작은 컵 리얼리티 깨알이네ㅋㅋ

 

원주민 공포만화
원주민 공포만화

ㅋㅋㅋㅋ 원주민 눈 커진거 괜히 웃기네ㅋㅋ

 

고삼무쌍
고삼무쌍..

이게 뭘까하고 한참 봤잖아요ㅋㅋ

무쌍꺼풀 실화냐ㅋㅋ 이걸 치고 들어오넼ㅋㅋ

고3 무쌍.. 다들 고3까지만 무쌍이더라... 진화하는 인간..

 

이두나
아가 이빨두 나!

이난 애기 깨알ㅋㅋ

 

쿠베라
'쿠' 베라

정직하게 '쿠' 베어둔 쿠베라

 

테러맨
별점 테러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ㄹㅇ 웹툰에서 이만한 테러가 없지

 

스터디그룹
술터디 그룹

그럼^^ 스터디 그룹이지ㅋㅋ

 

다이스
다이스(소)

아뇨, 작가님 잠시만ㅋㅋㅋㅋ

 

네이버 웹툰

 

 

앵무살수
앵무새 살수ㅋㅋ

ㅋㅋㅋ생각보다 포스있네

 

용왕님의 셰프가 되었습니다

'용왕님의 셰프가 되었습니다'

뭘 드시는거에요 용왕님..ㅋㅋㅋ

 

트럼프
도날드 트럼..

아니 작가님ㅋㅋㅋㅋ

그 '도날드' ㅋㅋㅋ

 

 

호랭총각
호랑이.. 총각김치..

예상은 했다만 예상을 압도하는 cg력이네ㅋㅋ

 

네이버 웹툰

 

 

도플겡어의 게임
쌍란.. 도플갱어..

쌍란!!ㅋㅋㅋ

맞네 도플갱어네ㅋㅋ

첫사랑입니다만
망했어요..ㅠㅠ
아 안돼
아.. 안돼!!

 

ㅋㅋㅋ 안돼..ㅠ

숫자 1 떠있고 시간이 새벽때면 ㄹㅇ인데ㅋㅋ

바른연애 길잡이
이걸로 연애 길잡이 하면 무조건 성공ㅇㅇ

수맥실화냐고 ㅋㅋㅋ

판타지 여동생
응 없어 ^^

ㄹㅇ 판타지네

삼국지톡

ㄱㄱ ㅋㅋㅋㅋㅋ

먹이
ㅋㅋㅋ ㄹㅇ 무섭다

ㄷ..도망쳐ㅋㅋ 살벌하네..

 

 

의도치 않게 글을 나눴습니다.ㅋㅋ

생각보다 네이버 웹툰이 너무 많아져서 당황했다ㄷㄷ..

여러분들이 가장 재밌었던 썸네일은 무엇인가요?

바쁜 연재로 분초를 다투실텐데

만우절 이벤트로 깨알 같은 웃음 포인트 넣어주신

작가님들께 감사드립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