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블로그 일지] 애드핏 수입이 발생했다!? + 애드센스 재가입 -6-

일지&리뷰/블로그 성장 일지

by 룬다네 2020. 4. 2. 02:25

본문

 

 

1. 스킨 변경

스킨을 변경해버렸다~ 이말입니다!

기본 스킨 다시 둘러보다가 magazine 씌워봤더니

헉..! 이럴수가

제가 찾던 스킨과 많이 닮아 있더군요!

이거다! 기래!

이것저것 수정해봤는데 오류 뿜뿜해서

일단은 기본으로 쓰렵니다!

 

2. 애드핏 수입

두둔..! 애드핏으로 수입이 발생했습니다!!

 

 

애드핏 적립금은

30일 79원

31일 25원

총 104원이네요ㅋㅋㅋ

 

오픈 하는 날 갑자기 조회수가 확 떴는데

오픈하면 이벤트처럼 해주는게 아닌지 의심이 되기도 ㅋㅋ

 

저도 어서 일간 방문자 수가 1000명을 넘어보고 싶습니다!

 

3. 휴식

하루 쉬었습니다.

너무 하는 일에 몰두하지 마시고

꼭 쉬면서 하세요

페이스 조절이 중요합니다!

 

4. 만우절 네이버 웹툰 썸네일 모아보기

[일상] 2020 만우절, 네이버 웹툰 썸네일 몰아보기ㅋㅋ 골라보기 -1-

만우절 이벤트로 네이버 웹툰 썸네일들이 바뀌었습니다ㅋㅋ 매년하는 이벤트지만 언제봐도 꿀잼이네욬ㅋ 개인적인 꿀잼 픽과 함께 썸네일 몰아보기 시작하겠습니다 으어어엌ㅋ ㅋㅋㅋ 벌써부터 노답냄새가 풍겨..

lundane.tistory.com

 

[일상] 2020 만우절, 네이버 웹툰 썸네일! 모아보기 골라보기 -2-

1편에 이어서 만우절 네이버 웹툰 썸네일 모아보기 2편을 시작하겠습니다! ㅋㅋㅋ 곰에 이어서 사자네 ㄹㅇ 현실 사진이..ㅠ ㅋㅋㅋㅋ '뉴욕' 갓물주 ㅇㅈㅇㅈ ㅋㅋㅋ 이게 뭐람 갑자기 뼈 때리시는 작가님..

lundane.tistory.com

아침에 일어나서 웹툰 한 번 들어가 봤는데

이게 웬걸ㅋㅋ

썸네일이 다 이상하게 바뀌어있는게 아니겠습니까ㅋㅋ

여전히 말빨안되는 포스팅이지만

나름 재밌다고 생각했던 썸네일 뽑아서 몇자 적어봤습니다

다시보니 오글거리기도 하고 좀 그래요

 

5. 브금 공유

[브금 공유] 어이없음, 답답함 / 지금까지 이런 팀원은 없었다!

이번에는 자주 사용하는 브금을 들고 와봤습니다. 대부분의 BGM들은 저작권 표시가 대부분 필수인데요. 저작권 표시를 하지않고 올리면 유튜브에서 수익창출이 불가능하도록 제재를 가합니다. 때문에 저작권 표시..

lundane.tistory.com

이게 참 매번 해야지.. 해야지.. 하면서도 손이 잘 안갔던 게시판인데

드디어 브금 공유도 올리기 시작했습니다.

제가 브금센스가 좋지 못해서 아직도 돌려쓰는 브금이 많아요..

그래도 많이 쓰게되는 브금들은 분명히 있다보니

공유해보도록 할게요!

 

6.페이스북 업로드

룬다네 제작소

룬다네 제작소. 좋아요 1개. 룬다네 제작소 | 유튜브 & 예능 편집 소스 | 게임과 영화 그리고 즐거움

www.facebook.com

네이버 썸네일 게시글 쓰고

내친김에 페이스북에도 게시글 스크린샷 찍어서 올려봤습니다.

폰트 공유 게시글과 편집영상 게시글은 업로드 할 것 같아요

놀라운 사실은 페이스북 업로드하고 본계정으로 '좋아요' 눌러뒀더니

페이스북 유입이 4명이나 생겼네요ㅋㅋ

 

7. 애드센스 재가입

이게 말입니다 정말 골치가 아프지 말입니다.

거의 2주가 다 되도록 게시글을 확인만 하시는게 아니겠습니까

당황스러운 점은 며칠 전에 원래 연동하려고 했던 계정으로 

'이 계정은 다른 아이디가 있음고객님은 이미 애드센스 계정이 있습니다'

이게 왔습니다.

애드센스 관련해서 다시 글을 쓰겠지만

제가 취한 행동의 순서를 밝히자면


1/ 계정1에 연동을 시도

2/ 다른 계정이 있다는 말만 반복

3/ 쓰고 있던 계정들 싹 정리

4/ 의심되는 계정으로 신청

(개설한 적은 없지만 유튜브 올렸었음 수익신청 x)

 

제 생각에는 이 사이에 문제가 발생한 것 같은데

원래계정에 실패 문구가 뜨고 다른 주소로 바꾸지 않은 채로 진행했습니다.

 

5/ 계정2는 뭔가 페이지 보이는게 다름

6/ 아무리 기다려도 연락이 전혀 없음

7/ 설명란에 admob? 이 문제가 될 수 있다는 걸 봄

8/ 가입해본적도 없는 admob이지만 계정1,2 모두 가입 후 탈퇴

9/ ..???? 계정2가 광고를 개설할 수 있는 페이지가 열림;;

10/ 여전히 신청중이라고만 뜨고 광고 게재가 안됨

11/ 결심하고 계정1 신청 주소 이상한거로 바꾸고 계정2 애드센스 해지 후 재가입

12/ 재신청해둔 상태


아주 묘...한 상황입니다.. ㅋㅋㅋ

인피드 광고 넣어보고 싶어서 애드센스한테 겁나 쪼르고 있네요

 

잘됐으면 좋겠습니다.

 

저와 함께하는 다른 블린이 분들도 파이팅입니다!

포기하지마세요!

 

요즘 올리는 게시글에 가치가 있을까? 라는 생각이 들었었는데

'어느것이든 수요는 존재한다'

라는 좋아하던 애니메이션 내용이 떠올라서ㅋㅋ

아무튼 뭐든 열심히 해보렵니다.

 

파이팅!!

 

빠빠룽~!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